연합뉴스tv 온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방송 뉴스 보기 방법을 살펴봅니다. 최신 뉴스를 빠르게 전달하는 대표적인 뉴스채널 중 하나로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컴퓨터를 이용한 시청과 휴대폰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시청이 가능합니다.

연합뉴스tv 온에어

연합뉴스 실시간 뉴스 방송을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인터넷으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온에어 실시간 방송 뉴스 보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온에어 생방송이 자동으로 플레이되며 이밖에 유튜브 관련 채널에 접속하여 다른유저들과의 실시간 채팅창과 함께 라이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공식홈페이지

공식홈페이지 에 접속하면 사이트 메인화면에 자동으로 라이브 방송이 연결되어 시청할 수 있으며 헤드라인 뉴스 및 많이 본 영상, 주요 분야별 뉴스등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스트리밍 라이브 유튜브 채널 에 접속하면 마찬가지로 실시간 뉴스를 인터넷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의 경우 컴퓨터뿐만 아니라 휴대폰 모바일기기에서도 쉽게 접속이 가능하기에 여러가지로 편리한 점이 있습니다. 또한 스트리밍의 경우 시청자들간의 라이브 채팅이 가능하여 뉴스 시청을 보다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온에어 뉴스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뉴스 속보등을 빠르게 접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인터넷을 통해 컴퓨터나 휴대폰등으로 실시간 뉴스를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선명한 화질의 고화질 영상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2017. 7. 30. 10:53별의 밤TV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