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딸 금사월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날이 갈수록 더해가고 있습니다. 지난해 9월 5일 첫방송을 시작한 주말드라마 내딸, 금사월은 손에 땀을 쥐는 스토리 전개로 시청률 30%가 넘는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이제 곧 마지막회 방송을 통해 대단원의 막을 내릴 전망입니다. 다음에서 마지막회 종영날짜가 언제일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딸 금사월 마지막회

몇부작 드라마인가?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하는 내딸, 금사월 드라마는 총 50부작으로 기획되었으며 얼마전 축구중계로 인한 결방이 생기며 1회차가 추가 편성되어 최종 51부작으로 마지막회를 장식하게 됩니다.

내딸 금사월 마지막회내딸 금사월 마지막회 - MBC홈페이지 캡처

2월 14일 일요일 47회를 방송한 현재 기준으로 앞으로 4회차 방송분이 남았으며 예정대로라면 마지막회는 2월 28일 일요일 방송에서 결말이 될 예정입니다.

최근 시청률 추이

극중 오월이의 컴백과 금사월과 오혜상 사이의 갈등뿐만 아니라 금사월을 둘러싼 다양한 사건들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2월 7일 방송된 45회차 기준 30.5%(닐슨코리아 이하 동일) 를 기록한데 이어 46회-34.9%, 47회-33.4% 를 기록하며 주간 종합 시청률 순위에서 KBS2 부탁해요, 엄마 의 뒤를 이어 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마지막회가 다다를수록 더 높은 관심도를 기록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미리보기 예고편

방송 막바지에 오면서 숨막히는 전개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방송후 예고편이 바로 나오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미리보기 예고편이 바로 나오지 않을경우 주중에 나올 가능성이 크며 MBC 공식 홈페이지 예고보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딸 금사월 후속 드라마

2월 28일 일요일 마지막회를 끝으로 51부작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내딸, 금사월 후속 드라마는 이서진, 유이, 김광규, 김용건, 이휘향 등이 출연하는 결혼계약 으로 인생의 가치가 돈뿐인 남자와 삶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정통 멜로 드라마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내딸 금사월 마지막회 방송은 2월 28일 일요일 51부 방송을 끝으로 30%가 넘는 시청률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드마라가 종방 종영을 하게 되며 방송 시청은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MBC 실시간 방송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2016. 2. 18. 06:05별의 밤TVComments